개벽 상황과 구원

인류구원의 길을 알려주는 증산도 - 구원소식을 전하는 증산도

천부경81자 2011. 12. 19. 23:01

 

 

 

상제님께서는 “너희에게는 선령(先靈)이 하느님이니라.”(증산도 道典 7:19:1~2)고 하시며, ‘선령신의 음덕과 선령신의 인도로 나를 만나게 되니 너희 선령을 먼저 모시고 나를 섬기라’고 당부하셨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가을은 열매를 맺는 때입니다. 열매 맺는 이치가 무엇입니까?


나무도 뿌리로부터 기운을 받아야 열매를 맺을 수 있듯 사람도 자신의 뿌리를 벗어나면 결코 열매맺을 수 없습니다. 나의 뿌리는 바로 부모, 조상입니다. 다가오는 가을개벽기에는, 내 생명의 뿌리인 조상을 찾아 내 혈통을 바로 알고 내 조상님들을 제대로 모셔야만 내 생명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이 하늘과 땅, 온 우주의 성공은 인간 구원에 있습니다.

 

이제 천지의 주권자이신 참하나님이 이 땅에 오심으로써 인간이 천지와 더불어 성공할 수 있는 길이 활짝 열렸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이 가을개벽의 구원의 법방으로 내려주신 것이 바로 태을주(太乙呪) 주문 공부입니다.

상제님의 진리에 눈 뜨게 해주는 이 태을주 공부에 가을개벽을 넘어서는 구원의 비밀이 들어 있습니다.

 

 

 

상제님께서는 내가 하늘과 땅을 뜯어고쳐 후천을 개벽하고 천하의 선악(善惡)을 심판하여 후천선경의 무량대운(無量大運)을 열려 한다.”(증산도 道典 2:43:2)고 선언하셨습니다.


이 말씀대로 [증산도]의 목적은 상생의 도로써 우주일가(宇宙一家) 문명을 여는 것입니다. 후천가을에는 상제님의 도법으로 인간이 하늘땅의 꿈을 이루는 인존문화(人尊文化)를 개창합니다. 앞세상은 인간과 신명이 합일(合一)하여 하늘땅을 경영합니다. 상제님께서는 장차 인간의 수명이 700살 내지 1200살 정도로 늘어나고, 모든 인간이 성신(聖神)으로 화하여 행복을 구가하며 살아가는 조화선경(造化仙境)을 열어놓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